2023. 10. 05. 금일의 뉴스 HOT 5

오늘의 인기 뉴스 데이터를 바탕으로 블로그 글을 작성해 드리겠습니다.

제목: 만성 두드러기 악화 새 원인 ‘HSP10’ 자가항체 첫 규명

안녕하세요! 메디컬월드뉴스입니다.

오늘은 만성 두드러기의 원인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최근 연구에서, ‘HSP10’ 자가항체가 만성 두드러기 악화에 관련되어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는 처음으로 규명된 사실로, 두드러기에 대한 이해를 한 단계 높여주는 성과입니다.

제목: 다발골수종 병기 평가 新 MRI 점수모델 개발…MRI점수 높으면 국제병기분류 병기도 높아

메디컬월드뉴스입니다.

요즘 환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다발골수종에 관한 또 다른 연구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국내 연구팀이 개발한 새로운 MRI 점수모델은, MRI 검사 결과가 높을수록 국제병기분류의 병기도 높아진다는 것을 밝혀냈습니다.

이 모델은 다발골수종의 정확한 병기 평가에 도움을 주어 환자들의 치료 계획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제목: LG엔솔, 도요타도 잡았다… ‘글로벌 車 톱10’ 9곳에 배터리 공급

EV라운지입니다.

LG엔솔이 도요타와의 계약 체결에 성공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로써 LG엔솔은 글로벌 자동차 업계에서 굉장한 인기와 신뢰를 얻게 되었는데요. 이번 계약으로 LG엔솔은 글로벌 자동차 톱 10 기업 중 9곳에 배터리를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품질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한 기술력이 인정받았다는 것이죠. LG엔솔은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제목: “인기 많으면 내 고통 몰라”.. 광희, 절친 임시완 인스타그램 언팔한 이유 직접 밝혔다

원픽뉴스입니다.

최근 광희가 인스타그램에서 절친인 임시완을 언팔로 놀라운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광희는 이에 대해 직접 밝혀 “인기가 많아지면 자신의 고통을 알 수 없다”는 말을 했습니다.

광희의 솔직한 이야기에 많은 이들이 공감하고 놀라움을 표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희와 임시완의 우정은 여전히 굳건하며, 팬들은 이들의 좋은 모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제목: “벗은 몸까지 다봤다”.. 블랙핑크 리사 이번엔 프레드릭 아르노와 열애 인정 할까?

원픽뉴스입니다.

최근 리사가 프레드릭 아르노와의 열애를 인정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리사의 모든 모습을 다 본 것에 대한 언급이 나온 가운데, 그들은 패션계에서의 친밀한 모습을 자주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리사와 프레드릭 아르노의 열애설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는 상황입니다.

앞으로 어떤 발전이 있을지, 팬들은 귀기울여 지켜보고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다양한 분야의 인기 뉴스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계속해서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성 두드러기 악화 새 원인 ‘HSP10’ 자가항체 첫 규명

국내 교수팀이 기존에 밝혀지지 않은 만성 두드러기의 새로운 자가항원 및 자가항체를 처음으로
메디컬월드뉴스 / 생활/문화 / 2023-10-06 03:06:09

다발골수종 병기 평가 新 MRI 점수모델 개발…MRI점수 높으면 국제병기분류 병기도 높아

백혈병과 함께 대표적인 혈액암인 다발골수종은 과거에 명백한 치료법이 없고 치료 부작용도 많
메디컬월드뉴스 / 생활/문화 / 2023-10-06 03:06:09

LG엔솔, 도요타도 잡았다… ‘글로벌 車 톱10’ 9곳에 배터리 공급

LG에너지솔루션이 북미 배터리 공장에서 생산한 전기차 배터리를 일본 도요타 자동차(도요타)
EV라운지 / 생활/문화 / 2023-10-06 03:00:00

“인기 많으면 내 고통 몰라”.. 광희, 절친 임시완 인스타그램 언팔한 이유 직접 밝혔다

제국의 아이들 출신 광희가 절친 임시완과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끊은 이유를 밝혔습니다. “인
원픽뉴스 / 연예 / 2023-10-06 02:58:52

“벗은 몸까지 다봤다”.. 블랙핑크 리사 이번엔 프레드릭 아르노와 열애 인정 할까?

걸그룹 블랙핑크 태국인 멤버 리사가 LVMH(루이비통) 가문 재벌 프레데릭 아르노와의 “캐
원픽뉴스 / 연예 / 2023-10-06 02:58:40

오늘의 소식이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