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그라블 스핀 한치 낚시대 오모리그 로드 이카메탈 갈치 무늬오징어 팁런대 에깅대 알아보기

상품명: 디그라블 스핀 한치 낚시대 오모리그 로드 이카메탈 갈치 무늬오징어 팁런대 에깅대
가격: 199,000
사용후기: 저는 거제도에 거주하고 있으며, 낚시대를 사용한 지 50년이 넘었습니다.

주로 볼락을 목표로 하여 민물낚시대 70%, 루어대 30%의 비율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내만권 칼치 시즌을 맞이하여 스피닝릴을 활용한 낚시를 많이 하고 있는데, 이에 맞춰 디그라블의 베이트 낚시대와 스핀 낚시대를 함께 구입했습니다.

먼저 익숙한 스피닝릴용 본 낚시대로 과감하게 칼치 낚시를 해보았으나, 선경 0.6mm에는 부담이 되는 것 같습니다.

디그라블 팁런대는 정말로 반칙이고, 이 가격에 이 정도 품질을 제공한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칼치를 엉청 잘 잡아낸 것은 주목할만 하지만, 본래 낚시 대신 아니라 죄송합니다.

이 낚시대는 2.5지에서 3.5지 정도까지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어린도 허리 힘이 천하장사 이상입니다.

사진에 등장하는 50cm급 삼치도 마땅히 올리지 않고 가볍게 장난처럼 올릴 수 있습니다.

낚시대의 구조, 재료, 힘세, 무게 등에 대해서는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잘 모릅니다.

도시어부라는 TV 프로그램에서는 고기 잡는데 가장 좋은 낚시대를 “장땡”이라고 합니다.

그 말에는 동의합니다.

저는 이 낚시대로 정말 장땡이었으니까요. 손목이 거의 피로하지 않았습니다.

4시간 낚시 후의 사진 결과입니다.

이전에 아껴두었던 고가의 일제 릴을 마지막으로 이 낚시대에 장착하였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가의 릴을 주문하고 추가로 이 낚시대를 하나 더 주문할 계획입니다.

옆에서 같이 낚시하던 동료도 일제 D사의 좋은 낚시대를 가지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국산 디그라블 낚시대도 궁금해 했습니다.

정말로 50년간의 낚시 생활 속에서 제대로된 낚시대를 만나보았습니다.

다시 한 번 이 낚시대로 칼치를 풀어주셔서 죄송합니다.

제품 이미지

제품 가격 및 배송 안내

199,000원
평점: 5 (23)

제품스팩

  • 쿠팡상품번호: 7445298434 – 19369968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