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춤추는 엘사 천사 HOGISIM*797386345EO 소개

[전문가처럼 다시 작성]

상품명: 겨울왕국 춤추는 엘사 천사 HOGISIM*797386345EO
가격: 12,340원
사용후기: 저의 솔직한 후기로 제품을 구입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또한 제 후기를 통해서 다음 번 구입 시 다시한번 참고를 하려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 제 품 명: 겨울왕국 춤추는 엘사와 천사, 엘사
– 구매 날짜: 22.12.05
– 배송 날짜: 22.12.07
– 제품 상태: ⭐⭐⭐⭐⭐
– 포장 상태: ⭐⭐⭐⭐⭐
– 제품 추천: ⭐⭐⭐⭐⭐
– 제품 색상: 하늘색
– 건전지: AA 3개 (미포함)

구매 내용:
우리 첫째 딸랑구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비하려고 했습니다.

5살이라, 자기가 원하는 게 조금더 선명해지고 있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요즘은 뭔가를 해주기 전에 항상 아이에게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물어보고 최대한 해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도 마찬가지였습니다! 크리스마스에 산타할아버지에게 받고 싶은 선물이 뭔지 물어보니 움직이는 엘사 인형을 갖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건전히 겨울왕국을 좋아했고, 1편 2편 모두 몇 번씩 봤지만, 최근에는 본 적이 없어 다른 티니핑이나 이런 캐릭터를 좋아해서 최근에 좋아하는 캐릭터 선물을 해달라고 할 줄 알았는데, 움직이는 엘사 인형이라니… 그냥 엘사 인형도 아니고, 움직이는 엘사인데요. 검색을 해봐도, 눈에 딱히 들어오는 그런 인형은 안보이더라구요. 인기가 많았던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맘에 쏙 드는 게 없었습니다.

조금 그나마 맘에 드는 건 해외배송으로 언제 도착할지 모르고… 꼭 움직이는 거야 하는데 너무 한정적이어서, 다른 선물을 유도해 볼까 해서 찾은 제품이 바로 겨울왕국 춤추는 엘사와 천사, 엘사 움직이는 장난감이었습니다.

말이 움직이는 거지 음.. 그냥 엘사의 표정과 옷은 움직이지 않고, 아래에 바퀴가 달려 건전지를 넣으면 움직이는 그런 장난감입니다.

회전도 하고, 앞으로 가고 패턴대로 움직이면서 화려한 불빛이 들어오며 원피스가 위로 올라갔다 내려왔다 빙글빙글합니다.

일단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진 장난감이라 정말 화려하고 멋집니다.

전원을 켜면 바로 시작되면서, “렛잇고” 노래도 나오는데요. 정말 놀라웠던 것은 신나는 부분부터 노래가 시작해서 클라이막스까지 이어질 줄 알았는데, 클라이막스 전에서 끊기더라구요. 그냥 계속 “렛잇고~렛잇고”만 노래가 나와요. 아이가 너무 좋아하니, 그걸로 된 거죠. 당연히, 볼륨은 줄일 수 없습니다.

건전지는 AA 3개가 들어가는데, 미포함이므로 미리 준비해주세요.

아직 어리기도 하고, 좋고 비싼 것 하나 보다는 여러가지 장난감을 각자 따로 포장해서 많이 주는 게 더 좋다고 생각하여 준비한 선물 중 하나입니다.

무엇보다 아이가 원하는 선물을 받았다는 것에 굉장히 즐거워 했고, 거기에 더해서 화려하고 아이가 좋아할만한 장난감이었기 때문에 또 너무 좋아했습니다.

그러나 어른들이 좋아할 만한 장난감은 아닌 것 같습니다.

시도 때도 없이 켜서 약간 시끄럽지만, 우리 아이가 행복해 한다면, 그걸로 모든 것이 되지 않겠습니까? 엘사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저렴하지만 화려한 장난감으로 선물 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제가 직접 구매한 제품과 제 솔직한 리뷰가 구매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엄마, 아빠 모두 화이팅입니다!

제품 이미지

제품 가격 및 배송 안내

12,340원
평점: 4.5 (17)

제품스팩

  • 성별: 여아
  • 쿠팡상품번호: 6192085059 – 12230068142